최근 7명이 구매했어요!
닫기"자연과 역사가 살아숨쉬는 도시 칸차나부리로 떠납니다."
방콕 시내에서 약 2시간 가량 떨어져있는 칸차나부리는 미얀마와 국경을 이루고 있는 태국 서부의 주로 태국에서 4번째로 큰 지역입니다.
이곳은 자연과 더불어 제 2차 세계대전의 생생한 역사의 흔적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에요.
연합군 묘지부터 제쓰 전쟁 기념 박물관, 죽음의 철도, 콰이강의 다리 등 알찬 일정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매력적인 여행지! 칸차나부리로 지금 바로 떠나보세요!
·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과 함께 하는 조인투어입니다.
· 영어 가능한 전문 투어 가이드의 인솔하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콰이강의 다리'
제 2차 세계대전 때 만들어진 칸차나부리에 있는 다리로 일본군이 육로를 통한
보급품 공급작전을 위해 연합군 포로들을 시켜 만든 다리입니다.
이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 많은 연합군 포로들이 희생되었다고 합니다.
'죽음의 철도'
죽음의 철로는 길이 약 415km의 태국과 미얀마 간에 건설된 철로로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에게 인질로 잡힌
연합군 포로들이 맨손으로 만들어 많은 포로들의 희생으로 만들어진 역사의 유물입니다.
열차는 하루 3번만 운행하며 콰이강이 보이는 절벽구간은 죽음의 계곡이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제쓰 전쟁 기념 박물관'
제쓰 전쟁 기념 박물관은 전쟁 포로 수용소를 복원한 곳으로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철도 건설에 참여했던
일본(Japan), 영국(England), 호주(Australia), 태국(Thailand), 네덜란드(Holland)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입니다.
제 2차 세계대전 전쟁의 참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 2차 세계대전 연합군 묘지'
콰이강의 다리와 죽음의 철도 건설을 위해 연합군 포로 6,982명이 강제 노역을 하였습니다.
강제 노역 당하고 세상을 떠난 많은 포로들이 안치되어 있는 곳입니다.
· 왕복 픽업 차량, 영어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 태국식 점심식사, 선택한 옵션에 따른 체험비
불포함 사항❌
· 개인경비, 가이드/기사 매너팁
· 예약 당일 사용가능하므로 노쇼(No-Show)일 시 변경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 예약 확정 바우처를 받기 전까지는 예약 확정이 아닙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예약 불가 및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미팅 시간에 늦을 경우 노쇼(No-Show) 처리됩니다.
· 해당 투어는 쇼핑센터에 잠시 방문할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의한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수쿰빗 라인 이외의 지역(예: 카오산, 온눗 방콕 시내 이외)은 추가 픽업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기사님께 직접 지불해주세요.
· 로비에서 가이드 미팅이 이루어지며 로비가 여러 곳인 경우 메인 로비에서 기다려주세요.
· 고객님을 찾지 못해 노쇼(No-Show)가 나는 경우 변경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 조인 투어로 앞 팀이 지연되면 10~15분 정도 픽업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15분 이상 지연이 되면 타이클럽 비상 연락처로 연락해주세요.
· 조인 상품의 특성상 픽업/샌딩 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컴플레인 및 환불은 불가능하며 당사의 책임이 아님을 밝힙니다.
· 투어 회사의 사정에 따라 투어 시간이나 내용이 약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차는 탑승하지 않습니다.
· 해당 투어는 짐을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 여행자 보험을 들고 오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 사고에 대해여 각별히 유의하여주세요.(분실시 배상불가)
· 18:00 이후 예약 건은 다음날 순차적으로 체크한 후 예약 확인됩니다. (단, 주말 건은 차주 월요일 예약 확인됩니다)
부럽트래블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확정된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대표번호 1660-3980
평일 09:00시 ~ 18:00시
(점심시간 12:00~13:0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