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에 위치한 유황 온천인 매까짠 온천을 시작으로 치앙라이의 대표 관광지인 화이트템플, 블루템플, 블랙하우스, 싱하 파크를 둘러보는 치앙라이 일일 투어입니다. 화이트템플, 블루템플, 블랙하우스는 치앙라이 출신의 유명 건축가겸 예술가인 찰름차이와 그의 제자, 친구에 의해 만들어진 곳으로 치앙라이에서 가장 유명하답니다. 단독투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우리 일행끼리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답니다. 싱하파크에서는 전망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케익도 드셔보세요!
■ 메까짠 온천 ■
유황 온천으로 간단한 족욕이 가능합니다. 대나무 바구이네 계란을 넣고 삶아 드셔보세요.
■ 싱하파크 ■
태국의 맥주 브랜드 싱하(Singa) 그룹이 만든 테마파크로 드넓은 부지에 동물원과 큰 정원 그리고 호수로 꾸며져 있는 곳입니다.
부지가 약 380만평으로 넓기 때문에 셔틀 버스를 이용해 중간 중간 원하는 곳에서 하차 후 멋진 조각품 앞에서 사진도 찍고 시원한 카페에서 커피와 차를 즐겨보세요!
■ 화이트템플 ■
치앙라이에서 제일 유명한 사원으로 태국을 대표하는 건축가겸 예술가인 찰름차이가 만든 사원입니다. 1997년부터 현재까지도 계속 만들어지고 있으며 사원에 장식된 유리조각들이 반짝거리며 사원을 더욱 아름답게 만듭니다. 사원의 흰색은 부처님의 순수함을 상징하며, 유리는 부처님의 지혜와 가르침을 상징합니다.
■ 블루템플 ■
화이트템플을 만든 찰름차이의 제자가 만든 사원으로 파란 하늘과 하나 된 느낌의 청색사원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 블랙하우스 ■
화이트템플을 만든 찰름차이의 친구가 만든 반 담 뮤지엄으로 태국어로 [반]은 집이란 뜻이며, [담]은 까맣다라는 뜻입니다.
동물 가죽, 뼈, 각종 조형물이 가득한 곳이며 검은색으로 인간의 내면을 표현하였다고 합니다.
부럽트래블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확정된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대표번호 1660-3980
평일 09:00시 ~ 18:00시
(점심시간 12:00~13:0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