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러운 일상이 되다.여행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고객님의 부러운 여행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저희 '부럽'과 함께 더 나은 플랫폼을 만들어 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1:1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상품에 대한 정보, 상품 예약 관련 등 최대한 빨리 답 해드리겠습니다.
당일 및 익일 예약의 경우 최대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님 대신 파트너사와 소통합니다.
투어 상품은 결제 후 예약 확정 여부가 정해지며, 24시간 이내에 확정이 안 될 경우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입장권은 대부분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지만, 현지상황에 따라 24시간이내 예약 확정이 안될 경우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날짜를 변경하기를 원할 경우에는 가능 날짜를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day] 작은 바위들이 모인 바가가즈링 촐로 (여행자 게르)
[2day] 숨은 명소 이흐가즈링 촐로에서 별 보며 야영 캠핑과 삼겹살 파티, 캠프파이어 (텐트 숙박)
[3day]욜링암 독수리 계곡 승마트레킹, 전통 양고기찜 허르헉 (여행자 게르 - 고급)
[4day] 몽골 대표 사막 홍고린엘스에서 모래썰매와 낙타트레킹, 은하수 감상 (여행자 게르 - 고급)
[5day] 석양 아래 불타는 절벽 바양작, 낙타인형 가게 방문, 인생샷 촬영 (여행자 게르 - 고급)
처음 만난 고비사막의 광활한 풍경은 상상 이상이었어요. 욜링암 얼음 협곡을 걸으면서 신비로운 자연을 직접 느꼈고, 홍고린엘스에서는 드넓은 모래언덕을 오르며 마치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특히 해질 무렵 모래언덕 위에서 본 석양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장면이에요
몽골 고비사막은 가기 아쉽고, 고비사막과 테를지까지 갈수 있는 코스라 선택했어요 고비사막쪽만 4박5일을 가야 하는게 맞지만 욕심내서 테를지까지 가려고하다보니, 이동시간이나 과정은 당연히 감수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몽골에서 이동시간이 너무 길다 라는 불평을 한다면 그것은 몽골여행에 대한 기본준비가 안된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젊고, 열정이 있기에 도전 했고, 저는 잘한 선택 이라고 생각 했어요
다만, 다음번엔 테를지에서 좀더 길게 있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직원은 친절했고 즐거운 여행 만들어주신 노라투어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