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2명이 구매했어요!
닫기보홀(Bohol)를 찾는 여행자가 반드시 방문하는 곳 마치 이곳을 여행하지 않으면 보홀을 다녀오지 않은것으로 간주는 보홀의 상징. 바로 타르시어 원숭이와 초콜릿힐.. 그리고 로복강 투어입니다. 누구나 다 간다는건. 어쩌면 여행의 필수 코스이라는 뜻이기도 하죠. 보홀에서 놓쳐서는 안될 곳. 이제 트래블포레스트의 전용차량으로 보다 쉽고, 보다 자세하게, 보다 합리적으로 여행하시죠. 실질적으로 우리가 가는 곳은 총 4곳. 로복 -> 타르시어 원숭이 보호구역) -> 나비농장 -> 초콜릿힐 입니다. 물론 여행의 출발시간에 맞춰 일정은 앞/뒤가 조정됩니다.
로복강&초콜릿힐 투어는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게됩니다. - 로복강 크루즈 - 로복강 점심 뷔페 - 타르시어 - 초콜릿힐 - 나비농장
(1) 보홀 공항 보홀 공항으로 도착하는 여행자를 위해 보홀 공항에서도 미팅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렇게 이용하게 되면 숙소까지 픽업비용을 줄일 수 있겠죠. 다만 공항에서 픽업해서 투어를 참가하게되면 수화물을 모두 가지고 투어를 해야하기때문에 너무 큰 수화물이 있다면 차량이 비좁아 질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 두 손은 가볍에 여행오세요.
두번째 픽업가능한 곳은 바로 세부에서 오션젯으로 보홀로 넘어오는 페리 터미널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도 픽업이 가능합니다. 항상 그렇듯 늘 여행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트래블포레스트입니다. 감사합니다. * 뚜비곤 항에서는 픽업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홀의 호텔에서 여러분을 픽업합니다. 탁빌라란 시티 또는 팡라오내에 있는 호텔은 무조건 OK. (99%이상 이곳에서 호텔을 잡으시기에^^) 간혹 안다쪽 리조트에서 신청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이곳에서는 픽업이 불가합니다. 어느곳에서든 편하게 친절한 트래블포레스트의 가이드와 함께하겠습니다.
로아이(로복)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로복강 크루즈를 말합니다. 영화 "하얀전쟁"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 곳은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이라고 불릴 정도로 열대밀림이 우거진 곳입니다. 이곳에 살고있는 원주민도 만나보고, 크루즈를 타고 점심도 먹게 됩니다.
두번째, 보홀의 하이라이트. 타르시어 원숭이 보호구역을 방문해 타르시어 원숭이를 만나게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인 타르시어 원숭이를 만나러 갑니다. 타르시어 원숭이는 보홀의 명물로 꼽히는 것 중 하나이며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몇 안되는 곳에서만 볼 수 있는 아주 희귀한 원숭이입니다. 성격이 예민하기 때문에 원래 살던 곳이 아니면 쉽게 죽을 수 있어 쉽게 볼 수 있는 동물이 아니죠.
로복강 & 초콜릿힐 투어에 왠 나비농장? 하겠지만 실제로 나비농장에 대한 반응은 매우 좋습니다^^ 다양하고 화려한~~ 예쁜 나비들이 하늘을 날아다니며 마치 동화속에 한 장면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이죠.
세계 7대 불가사의로 손꼽힌 초콜릿힐. 보홀에 왔으면 반드시 들러봐야 할 필수 관광코스 중 하나입니다. 원뿔형의 언덕 1270개가 끝없이 펼쳐져있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원래는 고유의 지명이 있지만 언덕의 모양이 마치 키세스 초콜릿을 닮아서 ´초콜릿힐´이라 불립니다. 특히 12~5월 사이에는 녹색 풀이 초콜릿 빛깔로 변해 더욱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트래블포레스트의 일정은 위의 4곳을 방문하게 됩니다. 예전에 방문했던 여행지가 있는데 여기는 왜 않가느냐고요?? 자 트래블포레스트가 안내해드립니다. 물론 트래블포레스트의 공식 일정에는 빠져있지만, 만약 원한다면 기사님께 요청해주세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원하는 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입장료는 개별적으로 지불하고, 고생해준 우리의 기사님에게 약간의 메너팁을 주세요.
대부분의 로복강 & 초콜릿힐 투어에 포함되었다고 명시된 맨메이드. 이곳은 홍수를 막기위해 인공적으로 만든 숲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맨메이드 (man made) 숲이라고도 부르죠. 사실 우리도 일정상 이 길을 지나가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이곳은 여행지라고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지나는 길일 뿐입니다. 트래블포레스트는 이곳을 포함사항에 적지는 않습니다. 이곳은 누구나 지나가는 길이니 잠시 정차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과거 많은 여행자들이 들렸던 행인 브릿지. 100m 정도의 길이의 대나무로 만들어진 흔들리는 다리. 하지만 입장료가 20페소에서 45페소로 인상되면서 점차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기는 곳입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 중 하나. 그래서 예전에는 초콜릿 힐을 다녀오는길에 들렸던 곳입니다. 그런데 지진 이후 입장료가 무려 50페소로 되면서 여행자들의 발길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만약 이곳을 방문하고 싶다면 기사님께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용차량 (승용차) 및 기사 - 6시간 - 주차 및 유류비 포함 일정의 입장료 로복강 선상 점심뷔폐
기사 매너팁 (최소 100페소) 기타 개인경비 포함사항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일체
트래블포레스트에서 받은 바우처는 인쇄 또는 휴대폰 저장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여행자와 함께가 아닌 단독으로 투어를 진행합니다. 공항, 페러터미널, 호텔(팡라오, 탁빌라란) 픽업이 가능하나 안다지역 픽업은 불가합니다. 투어는 픽업시간으로부터 드랍까지 6시간동안 진행을 하게 됩니다. 포함된 일정 외에 방문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기사님께 말씀하여 방문가능합니다. 6시간이 초과된 경우 기사님께 추가요금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로복강 크루즈시 상류에서 원주민 마을은 비정규적으로 마을입장을 허용하나 현재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투어는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되거나 일정의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유아는 식사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투어 구매 이전 변경 및 취소 : 예약한 총 금액의100% 환불 (업무일기준) 여행일 기준 7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전액환불 (업무일기준) 여행일 기준 6~3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결제금액의 50% 공제 (업무일기준) 여행일 기준 2~당일 혹은 No Show : 취소/변경/환불 불가 * 업무시간 : 월~금요일 09:00~18:00 (토,일,공휴일 : 휴무) * 운영시간 이외 접수는 익일 운영시간으로 적용됩니다.
부럽트래블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확정된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대표번호 1660-3980
평일 09:00시 ~ 18:00시
(점심시간 12:00~13:00시)